클로드가 이제 토스 결제가 되네요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친척 투어 다녀왔더니 순식간에 사라졌네요…
본론으로 넘어가면 토스 결제가 되는군요 ㅎㅎ
저번에 넘어가려고 했더니 안되서 포기했었는데 패치가 된 것 같아요
일단 한달 정도는 열심히 써봐야겠네요.
괜찮으면 맥스로 넘어갈지도…
지피티야 잠시만 우리 안녕~
다들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친척 투어 다녀왔더니 순식간에 사라졌네요…
본론으로 넘어가면 토스 결제가 되는군요 ㅎㅎ
저번에 넘어가려고 했더니 안되서 포기했었는데 패치가 된 것 같아요
일단 한달 정도는 열심히 써봐야겠네요.
괜찮으면 맥스로 넘어갈지도…
지피티야 잠시만 우리 안녕~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