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직 신입 입사 -> 개발 업무 조언 부탁드립니다.
개발 경력은 1년 6개월 (java spring) 있지만 개발에 크게 재능이나 흥미가 없어서
웹 전산직 관리/운영 쪽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어 입사했습니다.
입사 후 보니 웹 개발 외주업체 한 곳 있고
기존에는 전산직이 계약직으로 잘못된 기능 수정이나 새로운 기능 발주해서 운영되던 곳이었습니다.
(개발/유지 보수비에 투자를 거의 안 해서 과거에도 현재에도 잘못된 기능이 많습니다. 그런경우 그냥 직원들이 노가다 많이 해요..)
원래 근무하시던 분은.. 계약 종료로 퇴사한지 6개월 가까이 되었구요..
요즘에 대표님이 AI에 관심이 많으신지 AI agent 사용해서 자체개발을 해보라고 시키셔서요
저랑 다른 프로젝트 담당하시는 3년차 전산직 한분과 저, 둘이서 상용 프로그램 자체개발을 시키셔서
하는척이라도 해야하는 상황인데
악덕기업에 잘 못 걸린것같아요..
클로드 사용해서 바이브 코딩으로 하면 어느정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