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진행 시에 어떻게 문서들을 관리하시나요??
프로젝트들을 열심히 만들기는 했는데 막상 프로젝트를 소개하려니 뭘했지? 다음엔 뭘하지? 라는 생각들이 드네요..
워낙 뭔가를 기록하고 계획적이고 규칙적으로 살아오질 않아서 이런 습관이 벤 것 같습니다..
부족한 점을 고치고 싶은데 성향이 계획적인 현업자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시에 어떻게 문서들을 관리하시나요??
프로젝트들을 열심히 만들기는 했는데 막상 프로젝트를 소개하려니 뭘했지? 다음엔 뭘하지? 라는 생각들이 드네요..
워낙 뭔가를 기록하고 계획적이고 규칙적으로 살아오질 않아서 이런 습관이 벤 것 같습니다..
부족한 점을 고치고 싶은데 성향이 계획적인 현업자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