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일정 기다리기 힘드네요..
연휴가 껴서 프젝과 이론들 복기하기는 좋지만요.
워크플로우 깎으면서 토큰 20B 녹이고 바이브 코딩에 숏치던 분위기 역주행하고 얻은 기회인 만큼 보상은 든든하게 받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경력 공고기도 하고 원하던 회사에 직무도 AI 엔지니어라 놓치면 너무 아쉬울 듯 해요. 팀의 야망도 커서 더 맘에 듭니다.
과제에 온 힘을 쏟았다고 북산엔딩만 안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굿
연휴가 껴서 프젝과 이론들 복기하기는 좋지만요.
워크플로우 깎으면서 토큰 20B 녹이고 바이브 코딩에 숏치던 분위기 역주행하고 얻은 기회인 만큼 보상은 든든하게 받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경력 공고기도 하고 원하던 회사에 직무도 AI 엔지니어라 놓치면 너무 아쉬울 듯 해요. 팀의 야망도 커서 더 맘에 듭니다.
과제에 온 힘을 쏟았다고 북산엔딩만 안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굿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