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코딩으로 멀티게임 MMO만들었는데 테스트 도움주실분!
명절 연휴 시작하자마자 정신없이 바이브 코딩으로 미니 멀티 게임 만들었어요 .
mmo로 하기엔 클라우드라서 비싸고 .. 요즘 참 성능만 더 최적화하면
바람의나라같은 미니게임은 쉽게 만들겠어요 ㅎㅎ
너무 재밌는거같아요 .. 다만 이제 이런 게임을 너무 쉽게 만든다는게.. 개발자로 일할수있는 일이 얼마나 남았지 싶네요…
버그도 많고 아직 만들건 많은데.. 정말 빠르게 만들어지네요 .. 평생 게임 만드는거 꿈이였는데 .. 그냥 매일 솔루션 개발만하다가 이런것도 해보고 참 좋네요..
러스트랑 API서버 별도 … 그리고 지금 프론트는 웹엔진써서 만들고있어요 ~ 근데 이거 동접이랑 이런부분 테스트겸 저는 접속중인데 명절에 차에서 심심하신분이나… 잠깐 미니게임겸 하실분 놀러오세요
저는 오시면 사냥터에서 테스트중일거에요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