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다음주인데 지금 빠지면 안좋나요?
5년차 개발자입니다
고객은 큰 si회사고요
솔루션 회사에서 파견입니다
회사 대우도 별로 입니다
연봉도 별로고 대표맘에 안든 얘기 몇번 했다가 꼽주고 그러다
이번에 저 아니면 갈 사람 없으니 그나마 요즘엔 꼽 안주던데 ㅎㅎ
여하튼 위 사정 + 개인적인 문제 떄문에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고요
그래도 투입도중 빠지는것보단 투입전에 빠지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근데 요즘 경기도 안좋고 개발자 자리도 그래서 지금 관둘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요약: 정신적 힘든 상황 vs 일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