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수고하세욤 ^^
대체 안 당하려고 노오력 개발 공부해도
향후 상위 1% 아니면 나가리 될 것 같네용
발악을 열씸히해서 1% 내에 안착 안하면
양극화 시대에 큰일 나겠숩니다 ㅎ
개발 공부 노오오오오력 해도 실력 쌓으시길… ㅎ

대체 안 당하려고 노오력 개발 공부해도
향후 상위 1% 아니면 나가리 될 것 같네용
발악을 열씸히해서 1% 내에 안착 안하면
양극화 시대에 큰일 나겠숩니다 ㅎ
개발 공부 노오오오오력 해도 실력 쌓으시길… 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