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로 오래 살다가 이제 제안서, 견적서, 착수계획서 쓰는날이 왔네요
뜨네기 프리로 개발만 하고 살다가
제 능력을 높히 평가해 주시는 고객사분 만나서
30MM 프로젝트 통채 수주해서 1월 제안서 마치고 연휴끝나고 견적서, 계약서, 착수보고서 최종 제출시기가 되었네요.
PL로써 PM이나 행정업무는 안할거 같았지만..
생각보다 문서작업 빡씨네요
법인 차려서 일 해볼 생각입니다! ㅎㅎ
고객사분 께서도 이왕 하는거 법인 차려서 같이 오래 일해 보자고 하시네요 ㅎ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