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가 혹시 크게 문제있나 읽어주실 수 있으실까요
안녕하세요. SI/SM 경력직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이력서를 쓰는 중인데 서류 합격률이 1%될까 말까 인 것 같아서 뭔가 수정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혹시 느끼셨던 것이나 조언이 있으시면 가감없이 말씀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SI/SM 경력직 주니어 개발자입니다. 이력서를 쓰는 중인데 서류 합격률이 1%될까 말까 인 것 같아서 뭔가 수정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혹시 느끼셨던 것이나 조언이 있으시면 가감없이 말씀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