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식 꽤나 두근거렸습니다
2년 6개월 가지고 있던 하나금융지주를 매도했습니다
그간 하나가 주는 배당금으로 잘 놀고 먹었습니다 너무 감사하네요
아침 08:40 에 krx 보통 지정가 129600원에 매도주문 냈는데 15:20 동시호가 전까지 한두호가 차이로 체결이 안되고 있길래 오늘은 텃구나 싶었는데
동시호가 들어갔는데 저의 매도물량이 계속 보이더라구요
어 왜 취소가 안됐지??
의도한바가 아니었습니다
동시호가 참여는 제가 원하는바도 아니었고 좀 당황했죠
그래서 gemini한테 물어보니 loc 조건 걸어서? 동시호가는 참여 안되도록 했어야 했다 지금 이대로라면 매도될 수도 있다라고 하더군요
그 당시 이미 거래호가가 131800원까지 올라가서 제 물량은 이미 먹혔더라구요
129600원에 매도 냈는데 131800원에 동시호가로 체결되면 대박인건데
반대로 한껏 끌어올렸다가 밑으로 주저앉히면 128000원까지 갈 수도 있는겁니다. 그러면 그 가격에 체결되는거고 저는 막대한 손해를 입는겁니다
진짜 마지막 2분 동안 심장이 얼마나 뛰던지
어쨋든 130000에 동시호가가 마무리 되었고 체결되었습니다
기관외국인형님들이 저를 살려주신거죠
아침부터 거대한 무더기로 길목 막고 있었는데 짜증났으면 저를 골로 보낼 수도 있었을텐데 그냥 곱게 봐주셨던것 같습니다
제 물량 가지고 간 형님들한테 감사인사 드리고 싶네요
내일도 오르겠죠 동시호가 132000까지 물량 다 잡아먹고 고가로 마감했으니 당분간 더 올릴겁니다
저는 이 정도 먹고 물러납니다 250%
제 주식인생에 네이버 x억 손절 사건도 있었는데 그때는 팔기 전 날밤에 잠이 안오더라구요 다음날 팔고 난 뒤에는 잠 잘 잤습니다
그때 안 팔았더라면 그 이후 그 금액의 y배 이상 손해 봤을겁니다
그때의 진땀 하고 반대로 오늘은 그만큼의 전율이 흐르네요
이것과는 별개로 퀀트 프로그램은 어제밤 3시간 작업해서 DB데이터와 AI퀀트앱이 생산하는 정보를 활용해 원도우11용 RUST빌드 주식차트그래프를 만들었고 그 그래프로 LLM분석해서 리포트로 받는 것 까지 만들었습니다
한국전력은 시그널 나온 30개 중에 마이너스 수익률(시그널 종목은 10일간 수익률 추적해서 데일리 이메일 리포트에서 보고됩니다)인 3종목에 들어가는데 제가 그걸 샀네요
오늘 수시로 ws틱데이터분석 텔레그램 알람이 울립니다.
📉 Scenario C: 추세 붕괴 감지
Code: 015760
체결강도 급락: 59.0%
VWAP 이탈
현재가: 60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