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웹앱개발자는 상장폐지로 가네요
주식 보면 아시겠지만 주식 상장폐지전에 크게 튀어오르죠.그때가 21~23년 절정이였고 그이후로 쭉 내리막 타서
이제는 채용도 거의 상급위주의 개발자만 뽑고 평범한개발자는 거의 안뽑고 풀은 갈수록 줄어들죠
자신이 굵직한 커리어를 쌓아온게 아니라면
지금이라도 plan b를 세우세요.요즘 채용시장보면 ai 잘쓰는것 기본에 영어커뮤니케이션 능력까지 요구하는데가 꽤나 보입니다.
주식 보면 아시겠지만 주식 상장폐지전에 크게 튀어오르죠.그때가 21~23년 절정이였고 그이후로 쭉 내리막 타서
이제는 채용도 거의 상급위주의 개발자만 뽑고 평범한개발자는 거의 안뽑고 풀은 갈수록 줄어들죠
자신이 굵직한 커리어를 쌓아온게 아니라면
지금이라도 plan b를 세우세요.요즘 채용시장보면 ai 잘쓰는것 기본에 영어커뮤니케이션 능력까지 요구하는데가 꽤나 보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