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도 근 몇 주 만에 분위기가 꽤 바뀌었네요
한 3주전 쯤인가(확인해보니 한달하고도 몇일 전이군요…시간 빠르네요),
앞으로는 AI를 개발에 적극 이용해야된다,
그게 요즘 대기업이랑 글로벌기업의 방향성이다란 글 쓰니까
나이 먹으신 프리랜서와 코더분들이 입에 거품물고 위정척사파 흥선대원군 빙의해서 발작하셨었는데…
한 3주전 쯤인가(확인해보니 한달하고도 몇일 전이군요…시간 빠르네요),
앞으로는 AI를 개발에 적극 이용해야된다,
그게 요즘 대기업이랑 글로벌기업의 방향성이다란 글 쓰니까
나이 먹으신 프리랜서와 코더분들이 입에 거품물고 위정척사파 흥선대원군 빙의해서 발작하셨었는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