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절전 모드를 잘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AI 대란 전력 공급 문제가 지적되기 시작해서 평소에 전기가 부족하지 않도록 하는 습관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장시간 애니메이션 렌더링을 하는 것도 아니고 잠금 화면으로 놓고 퇴근하는 거 맞나? 고민하다가 절전 모드를 걸고 퇴근한 지도 이제 1달이 지났는데요.
절전 누르고 퇴근, 출근해서 부팅 거는 시간까지 다 합쳐도 차이 없어요.
한 달 전기 요금을 아낀다고 월급이 더 나오는 건 아닌데 이러면 해킹을 물리적으로 막아서 보안 면에서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