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를 가장한 회사 업무
몇 주전 한 회사의 서류가 통과되어 과제를 주겠다고 하였는데
공고에 올라온 내용은 면접 후 과제 였음.
과제를 보면 10만원을 준다고 함
일단 내용이나 보자고 해서 받았는데
기본스택 - next, ts, app router, tanstack, zustand, emotion, zod
api 37개, 페이지 9개 (로그인 2개, 대시보드 2개, cud 2개, r 3개)
대충 보이는 컴포넌트로 페이지네이션, 팝업, 인풋 폼, 버튼, 캘린더 선택, 테이블, 토스트
추가로 설명, ai 사용한 부분등 내용을 pdf 로 작성까지..
이걸 5일만에 하라니.. ui잡는것만 해도 한참 걸릴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