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이 5, 3, 지금 분위기가 아주 딴판 이네요.
5년전 개발자 호황기에는 당당했고,
3년전 개발자 침수 시작기에는 걱정 없다고 자만 했고,
지금은 일자리 구하기 어렵다고 힘들어하는 분위기가 보이네요
AI 영향이 매우 크겠지만 향후 3년후 어떻게 될지 걱정입니다.
5년전 개발자 호황기에는 당당했고,
3년전 개발자 침수 시작기에는 걱정 없다고 자만 했고,
지금은 일자리 구하기 어렵다고 힘들어하는 분위기가 보이네요
AI 영향이 매우 크겠지만 향후 3년후 어떻게 될지 걱정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