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아빠가 맨날 뉴스보는거 이해가 안갔는데
요즘 공감하는게
유투브 보는데 다 재미 없고 그냥 추적 60분이나 다큐가 제일 재밌게됬어요
나이 먹으니깐 다른거보면 다 알고 해봤던거라
도파민이 안터져요…..
요즘 공감하는게
유투브 보는데 다 재미 없고 그냥 추적 60분이나 다큐가 제일 재밌게됬어요
나이 먹으니깐 다른거보면 다 알고 해봤던거라
도파민이 안터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