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찍피티가 승소하게 도와줬어요
굿 케이스이긴하지만
작년 연말정산 혼자 하신분 계신가요?
ai가 있어도 연말정산을 혼자 못하는 사람이 태반이죠?
영상 내용중에
변호사 협회에서
“이미” AI 변호에 대한 태클을 걸었다는 이야기는 새로운 정보였습니다.
머 다들 알다시피 밥그릇싸움이긴 하죠
내 일자리는 어떻지가 아닌
과연 미래가 진짜로 어떻게 될꺼인지
영상 내용자체는 한번 보시면서
생각을 해볼 필요는 있습니다.
방금 생각한건데
생산성이 올라서 생산을 막했다고 치면
유지보수 난이도는 어떻게 될까요?
그것도 “현재의” AI가 커버링이 가능할까요?
스탠다드 하지못한 예외케이스는 어떨까요?
그것도 “자연스럽게” 대응 가능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