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 개꿀팁
회사에서 업무 사소한거라도 무조건 일정 보고 하고 Task가 있으면 회사 업무툴이나 지라같이 공유되는것에
무조건 기록해놓으세요 그것만 지켜도
다른팀과의 트러블이 절반이상 줄어들고 윗분들이 놀지않고 일하는구나 생각하심
특히나 개발이 중심인 회사가 아니고 쇼핑몰같이 마케팅이 중점인 회사에서는
개발자들 논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거로 자기보호해야 요즘같은 시국에 짤릴 확률 줄어들음
그렇게 작성 해도 지랄할 새끼들은 뭘해도 지랄하니까 그냥 같이 지랄하시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