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에서 운영제안
원래 개발에 있다가 계약종료되서 이번주 금요일까지 일하게됐는데요. 운영하시던 한분이 갑자기 나가시게돼서 운영쪽 일할 생각있냐고 물어보는데 운영일 하게되면 개발을 직접적으로 할 일은없을꺼 같고 대신에 업무적인 지식은 개발일 할때보다는 늘꺼같은데 단가는 좀더 내려가고.. 할만한가요?? 아직 다른 사이트 정해진건 없는데 애매하네요.. 병주고 약주는것도 아니고..
원래 개발에 있다가 계약종료되서 이번주 금요일까지 일하게됐는데요. 운영하시던 한분이 갑자기 나가시게돼서 운영쪽 일할 생각있냐고 물어보는데 운영일 하게되면 개발을 직접적으로 할 일은없을꺼 같고 대신에 업무적인 지식은 개발일 할때보다는 늘꺼같은데 단가는 좀더 내려가고.. 할만한가요?? 아직 다른 사이트 정해진건 없는데 애매하네요.. 병주고 약주는것도 아니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