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해야 함미까
SI에서 1년간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2년치에 해당하는 기술 부채를 만들었다면.
SM에서 해당 기술 부채를 갚는 과정에서 SI의 지원을 받을 수 밖에 없다면.
프로세스 가라 구축 혹은 미구축 및 Query 문법 오류 등과 같은 현상이 빈번하다면.
준공 시점을 기준으로 구현되었다고 알려진 코어 기능의 대다수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매 사업마다 같은 이슈가 발생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SI에서 1년간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2년치에 해당하는 기술 부채를 만들었다면.
SM에서 해당 기술 부채를 갚는 과정에서 SI의 지원을 받을 수 밖에 없다면.
프로세스 가라 구축 혹은 미구축 및 Query 문법 오류 등과 같은 현상이 빈번하다면.
준공 시점을 기준으로 구현되었다고 알려진 코어 기능의 대다수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매 사업마다 같은 이슈가 발생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