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의 문제는 기술이 아닙니다.
레거시를 쓰거나 신기술을 쓰거나 SI에서 쓰는건 사실 나혼자 시간 들여 박치기 하면 어떻게든 할 수 있습니다.
진짜 문제는 사람입니다. 업무지시를 말로 때울려는 인간들이 많죠. 진심으로 빨리 없어져야 하는 부류입니다.
레거시를 쓰거나 신기술을 쓰거나 SI에서 쓰는건 사실 나혼자 시간 들여 박치기 하면 어떻게든 할 수 있습니다.
진짜 문제는 사람입니다. 업무지시를 말로 때울려는 인간들이 많죠. 진심으로 빨리 없어져야 하는 부류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