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왜이렇게 개발자가 싫을까여
일반인과 개발자의 AI에 대한 관점이 다른것에 굉장히 흥미가 있는 편인데
관련 이야기를 나눌 사람이 없어서 당근에서 동네 개발자 친구, 개발자 모임을 찾아볼까 했거든요
근데 막상 글 올리려니 엄청난 거부감이;;;;
아니 저 오키도 재밌어서 좋아하고 회사에도 젠틀하고 깔끔한 개발자분들 매일 만나고 있거든요?
근데 왠지… 그냥 직업이 아니라 아이덴티티가 ‘개발자’인 사람은 뭔가 좀 사회성이 부족하고 남한테 관심없고 만사가 자기중심적일 것 같다는 편견이 있음;;;
아니 근데 이거 편견 맞죠…? 쓰고 보니 내얘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