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대 메신저 만들어봤습니다. (데모 데이터 추가)
안녕하세요.
건설업 시공으로 일하는 비개발자가 Ai 덕분에 하고자하는 것들을 이것저것 하고 있습니다.
이쪽에 전혀 모르다보니, 전문 개발자 분들께서 피드백 주셨으면 해서 요청드립니다.
매신저입니다.
Ai commucation OS라는 2nd gerneration messenger라고 스스로(??) 정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간단히 말하자면 메신저의 채팅을 타입별(일반요약, 이메일 요약 및 아웃룩 연동으로 작성된 이메일 형식을 아웃룩으 forwarding, 회의록 요약, 음성요약)로 요약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메신저의 채팅 번역, 요약 번역기능도 지원합니다.
기업에서 사용하는 경우 메세지의 보안이 필요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해당 메세지를 플레이스홀더화하여 AI엔진으로 못넘기도록 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전문가님들이 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이쪽으로 너무 모르다보니 ㅠㅠ
실랄한 비판도 부탁드립니다. ㅎㅎ
원활한 경험을 위해 데모 데이터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