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게임 안티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게임을 인생의 중요한 여가 선용으로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위하여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막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계시죠
그러나 저의 솔직한 소감은, 게임 왜 이렇게 다들 많이 하시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게임 안해도 컴퓨터로 할 일이 많아서 컴퓨터 앞에서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합니다
그런데 게임까지 하면 쉬는 시간이나 운동할 시간이 부족합니다
저의 지론은
게임할 시간에 나가서 운동하는 게 낫다는 것입니다
저는 스타크래프트, 리니지, 배그, 스마일게이트 등 각종 유명 게임에 대해 한번도 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게임 산업이 이렇게 돈을 많이 벌다니 아이러니합니다
제가 꿈 꾸는 사회는 Non Gamer Society 입니다
2nd Life 처럼, 그리고 영화 Ready Player One 처럼
가상 현실, 증강 현실이 위주가 되는 그러한 컴퓨팅 라이프를 꿈 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