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많아도 개발 시작 두려워 마세요~~
전 누구보다 스펙이 낮은 고졸 30대 입니다. 국비 없이 독학으로 포폴만들고 si 에 취업하고 6개월 첫 파견 나가서 성공적으로 수행한뒤, 해당 업체에서 좋게 봐주셔서 현재 프리로 나왔습니다. 물론 프리가 좋은건진 아직도 모르겠지만 단가는 만족스럽게 받고 있어요. 막상 일을 시작하니 개발이 재미없긴하지만 일단 돈은 벌어야하니까 합니다.
결론은 나이때매 의심안하셔도 됩니다. 제가 했으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