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발상황에 말실수하지않는 법 있을까요?
방금 있었던 일입니다….ㅠㅠ
갑자기 대왕 거미가 제 얼굴쪽으로 튀어올라서 (거미도 날수있나요??)
저도 모르게 “어우 쉬바!!!!” 이래버렸습니다. 하..;;;
겸손하고 얌전한 착한 선임역을 맡고있었는데 오늘부로 다 끝났네요ㅠ
거미는…어찌나 빠르던지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언제또 튀어나올지...
웃긴 헤프닝으로 넘어가주시긴했는데 또 이런 말실수할까 걱정됩니다.
평소 욕도 안쓰는데 왜이러는지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