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름 좀 어떻게 크아악
파이썬 프로젝트에 commitizen을 쓰고 있는데 이게 하필이면 JS 진영의 commitizen/cz-cli이랑 이름이 완전히 똑같아서 검색할 때마다 뒷목 잡게 하네요.
심지어 명령어도 같아서 둘 다 설치하면 충돌해서 alias를 걸어줘야 합니다…
서로 이름을 양보할 생각이 절대 없나봐요ㅋㅋㅋ
파이썬 프로젝트에 commitizen을 쓰고 있는데 이게 하필이면 JS 진영의 commitizen/cz-cli이랑 이름이 완전히 똑같아서 검색할 때마다 뒷목 잡게 하네요.
심지어 명령어도 같아서 둘 다 설치하면 충돌해서 alias를 걸어줘야 합니다…
서로 이름을 양보할 생각이 절대 없나봐요ㅋ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