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미니는 씨가 말랐네요..
오픈클로가 뭐라고..
당근에서 맥미니 매물이 모두 없어졌습니다..
얼마전만 해도 m4 기본형 매물이 좀있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없어요..
오픈마켓에서도 안팔아요.. 쿠팡, 네이버, 11번가 등등..
해외직구로 2~3주 뒤에 오는.. 정가 보다 비싸게 파는 곳만 있어요.
공홈에서 구매해도 한달 뒤에 온다고…
오픈클로가 뭐라고..
당근에서 맥미니 매물이 모두 없어졌습니다..
얼마전만 해도 m4 기본형 매물이 좀있었는데, 지금은 하나도 없어요..
오픈마켓에서도 안팔아요.. 쿠팡, 네이버, 11번가 등등..
해외직구로 2~3주 뒤에 오는.. 정가 보다 비싸게 파는 곳만 있어요.
공홈에서 구매해도 한달 뒤에 온다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