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개인 프로젝트를 회사에서 쓴다고하면
제가 입사전 굉장히 큰 성과를 얻었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근데 회사에서 이걸 이번에 공고될 지원사업에 내자고 하더군요.
제가 이쪽 방면으로는 잘 몰라서 그러는데 회사이름으로 내면 회사 프로젝트가 되는거 아닐까요..?
근데 너무 자연스럽게 말씀하시길래 (여러번 언급함) 혼란스러워서요. 제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여쭙고싶습니다.
참고로 몇년 공들여 작업한 프로토타입이고 제 사비도 많이 들어갔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가—
선배님들 모두 답변 감사드립니다.
근데 회사에 ip건이나 계약에대해 조심스레 말씀드렸는데 “문서가 왜 필요해???” 이러네요.
하아… 제가 정말 불편해하는 종류의 상황이라 진이 빠지네요.
일단 다시 정리해서 건의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