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바이브 코딩도 국비가 있나요..?
okky 에 바이브 코딩 결과물 이러고 사용한번만 해주세요.. 올라오는 글들 보면
아이디어도 그렇고 디자인 ui /ux 하나같이 무슨 레퍼런스 가지고 한것마냥 똑같아서 이전에도 본거 같은 느낌입니다
okky 에 바이브 코딩 결과물 이러고 사용한번만 해주세요.. 올라오는 글들 보면
아이디어도 그렇고 디자인 ui /ux 하나같이 무슨 레퍼런스 가지고 한것마냥 똑같아서 이전에도 본거 같은 느낌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