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공부를 해야 할 것 같네요~
주식은 정말 1도 모르지만, 요즘 핫하다는 미국 주식 분석 앱을 바이브 코딩으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파이썬도 모르고, JS도 모르는 상태라 사소한 것까지 하나하나 AI에게 주문하게 되다 보니,
너무 부려먹는 건 아닌가 싶어서 가끔 AI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 때도 있습니다.
그것도 무료로만 쓰고 있으니까요 😅
아직은 프로토타입 단계라 개선할 부분이 많습니다.
초기 로딩 시 데이터가 표시되기까지 약 3초 정도 걸리는데, 목표는 1초 이하로 줄이는 것이고,
자동 매매 기능도 언젠가는 붙여보고 싶네요.
어쨌든 계속 발전시키려면, 늦었지만 저도 이제 주식 공부를 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