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파이썬을 진짜 몰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요...
제가 아무리 파이썬을 잘 몰라도 그렇지
밑에처럼 그냥 패쓰라고 적힌건 말 그대로 아무것도 안하겠다는 정의 아닌가요?
이런 부분이 한두개가 아닌데 또 그렇다고 initializing을 하겠다고 만든 부분에 아무것도 없고 패쓰 한다고만 써있으니
제가 정신이 이상한건지 저 코드가 똥 코드인지 알 턱이 없네요 왜 만든건지…
저건 그냥 호출 안하면, 호출을 해도 의미없는 부분 아닌가요? 아무리 파이썬이 인터프리터 방식이라도 그렇지
다른 파이썬 클래스에도 저런 부분이 공통적으로 있긴한데 어떤 놈은 패쓰만 적혀있고 어떤 놈은 안에 알맹이 좀 들어있는 놈도 있고 그러네요
def _init_servers(self):
p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