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을 내고서
저번 주에 아들이 최초합격 통지를 받았습니다. 공부하기 싫어서 용을 쓰더니 결과는 더 용합니다.

제가 대학 입학한 후 39년이 흘렀습니다. 대체 뭘 했나 싶고, 애를 좀 일찍 낳을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번 주에 아들이 최초합격 통지를 받았습니다. 공부하기 싫어서 용을 쓰더니 결과는 더 용합니다.

제가 대학 입학한 후 39년이 흘렀습니다. 대체 뭘 했나 싶고, 애를 좀 일찍 낳을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