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는 얘기·5개월·1.1k구름빵00국비를 들으려고 했는데다른곳에서는 국비를 들을바에는 독학을 하라고 하시는 분들이 꽤 있네요..비전공자들이 따라가기 벅찰거라고근데 독학으로는 한계가 있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