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베디드 공부하는 컴공
안녕하십니까 현재 컴퓨터공학과 이제 3학년에 들어갈 학생입니다.
임베디드에 관심이 생겨 유데미 fastbit의 mcu개발 강의를 들으면서 stm보드의 주변장치,인터럽트 코딩하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회로 등 모르는 부분은 인터넷을 찾아보면서 따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제가 펌웨어 개발자나 임베디드sw 개발자를 한다면 어느정도의 hw를 공부해야하는건가요?
컴공이라서 hw에 대해서 배우지는 않는 데 포기하고 백엔드 쪽으로 다시 공부를 하는 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