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종료후 공백
이번에 2월 13일 부로 프로젝트 종료후에 새로 파견지를 구해야될꺼같은데 4월 첫째주에 친구들이랑 일본여행 가기로했는데 일본 여행전에 일을 구하면은 온지 한달이나 한달 조금 넘을꺼같은데 하루 휴가정도는 가능할꺼같은데 이틀을 쓰긴 애매할꺼같은데 그냥 맘편하게 여행갔다오고 일을 구하는게 괜찮을까 생각이 들어서.. 한 2달정도 공백이 생길꺼같은데 이 기간정도 공백나도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그전에 일을 구하면 회사에 미리 얘기하면 양해 해줄까요?? 어떻게 하는게 괜찮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ps:일단 일 구하고 하루만 휴가써서 그냥 2박3일쓸 생각도 있긴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