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F 2억 투자로 월 300 수입
오늘 ETF 투자자로부터 소중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 분은 2억 정도 원금을 굴리고 있는데, 월말 배당 ETF, 월중 배당 ETF 분산 투자하여
1월달에 300만원 배당 받았다고 합니다
저도 그래서 ETF 투자로 관심을 돌릴까 생각 중입니다
2억 원금으로 월 300 배당이 진짜로 가능하다면
힘들게 월 500 받으려고 몸 상하는 직장 생활 할 이유가 없지 않을까요? 그냥 은퇴하고 집에서 취미 생활 하면 될 거 같습니다
여러분 의견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