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퇴근시계

/clear
무조건 사용하세요.
매번 클리어 해도 저 메시지 본 시간이 6시반이었습니다.
심지어 간단한건 제미나이 시키고 있는 상황에서도 저 메시지 계속 보이네요. ㅡㅡ.

/clear
무조건 사용하세요.
매번 클리어 해도 저 메시지 본 시간이 6시반이었습니다.
심지어 간단한건 제미나이 시키고 있는 상황에서도 저 메시지 계속 보이네요. ㅡㅡ.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