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부산 IT 기업이 있을까요?
현재 서울에서 중소기업 백엔드, 인프라 개발 2년차입니다.
원래 서울에서 조금씩 연봉을 올리며 이직하고, 뭔가 개발적으로 직업적인 꿈?을 이루고 싶었는데,
요즘 계속 서울 물가니, 부동산이니 이런저런 힘든 뉴스만 보다보니 계속 자기개발 쪽보다는 어느선에서 만족하고, 안정적인 방향을 계속 생각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생각하다가, 차라리 판교나, 강남 이런 곳에 완전 네임드 혹은 유니콘 같은 기업으로 이직을 꿈꾸는 것보다는 부산에서도 분명 자리는 적겠지만 괜찮은 자리가 있다면 그 쪽으로 이직해서 안정적으로 살아가는 방향도 생각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고향이 부산)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부산에도 괜찮은 백엔드 개발, 혹은 인프라 쪽으로 괜찮은 기업이 있을까요?
알고계신 기업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한 번 기업 탐색도 해보고 싶어서요.
주저리주저리 두서 없이 적었는데 많은 댓글과 정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