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은 화성시 소속이다.
지리적으로 오산시가 코앞인데…
세수 뺐기지 않으려고 화성시가 힘썼나보다.
근데… 기아차도 화성시일건데… 훔훔.
뭐 화성시가 꽤 크고 농업도 꽤 많아서
이상하다고 하기엔…
지리적으로 오산시가 코앞인데…
세수 뺐기지 않으려고 화성시가 힘썼나보다.
근데… 기아차도 화성시일건데… 훔훔.
뭐 화성시가 꽤 크고 농업도 꽤 많아서
이상하다고 하기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