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벨소리 어떻게 설정해놓으시나요?
저는 무조건 진동 or 무음 + 스마트워치로 해놓는데
어떤 직원분은 최대볼륨으로 해놓아서 벨울릴때마다 깜짝 놀라고 집중이 깨집니다.
또 수능금지곡처럼 그 소리가 계속 머리속에 남구요.
다른곳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저는 무조건 진동 or 무음 + 스마트워치로 해놓는데
어떤 직원분은 최대볼륨으로 해놓아서 벨울릴때마다 깜짝 놀라고 집중이 깨집니다.
또 수능금지곡처럼 그 소리가 계속 머리속에 남구요.
다른곳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