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만에 세상이 너무 바뀌었네요
어제자로 codex 구독하고 간단한? 파이선 프로그램 요청하니
exe로 뚝딱 해버리네요
복잡한 프로그램은 모르지만 간단한 것들은 아이디어와 방향성만 있으면 만들어 버리네요
귀찮은 짜잘이 일 안해도 된다는 거에는 좋은데
마음 한쪽에서는 “잘 모르는데 이래도 되나, 내 일자리는 안전하나” 싶네요
어제자로 codex 구독하고 간단한? 파이선 프로그램 요청하니
exe로 뚝딱 해버리네요
복잡한 프로그램은 모르지만 간단한 것들은 아이디어와 방향성만 있으면 만들어 버리네요
귀찮은 짜잘이 일 안해도 된다는 거에는 좋은데
마음 한쪽에서는 “잘 모르는데 이래도 되나, 내 일자리는 안전하나” 싶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