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을 만들고 있는데 디자인 관련해서 고민좀 도와주세요
의료 / 병원 연관이 있는 앱을 만들고 있는데 타 병원앱들을 보면 약간 병원의 보수적인 디자인과 신뢰성 때문인지 다 똑같이 생겼습니다.
어떻게보면 이앱이 저앱인지 구분 안될정도로요…
그래서 혁신적으로 가야된다고 보지만 또 사용자 니즈에는 안맞을거같고
보수적으로 가자니 앱이 흑백으로 들어가서 티가 안날거같고..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약간의 거부감이 있어도 혁신적인 디자인이 낫다 ( 토스같이 아이덴티티가 있게 )
vs
아니다 보수적인게 최고다 하지만 묻히는건 어쩔수없는것 ( 누가봐도 병원에서 쓰는 앱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