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okky도 이제 변화해야 한다고 봅니다...
예전에는 개발 정보도 많이 없던 시절이라
사람들이 질문 답변을 많이 달아주고 서로 지식공유하고 하는
그런 커뮤니티였는데
요새 AI가 코딩이랑 답변을 다해주니까 Q&A는 의미가 없고..
점점 연차쌓인 개발자들은 다른 회사들은 어떤 개발을 어떤 기술 스택을 사용해서 개발하는가?
아니면 성능 개선을 위해서 이런 것들이 있다더라 .. 라는 게 사실 더 궁금하기도 하거든요..
지식 탭이 있긴 하지만.. 가독성도 불편하고.. 검색도 안되고….
오프라인을 해서 이런것 저런것 물어보자니… 야근과 개인사정 때문에 매번 참석도 못하고
그렇다고 각 회사의 개발블로그나 이런것들 가자니, 오래된 글들 뿐이고…
그래서 okky도

위 사이트 처럼 요즘 기술스택 같은거 ? 정리? 아니면 컬럼? 같은거를 볼수있는 공간이 있음 좋겠어요
지식탭 3.0 리뉴얼 가보시죠!!
뷰 수가 늘면 또 중간에 광고 달면 개꿀따라지 아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