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의 미래는 어찌될까요
아마 데이터 엔지니어링의 하위로 들어 갈것 같습니다
프론트 백엔드 인프라 디비 할꺼 많은데용 스프링 개발자가 씨샵 못하는데용?
이런건 이제 의미가 없어질거 같습니다 이런 돈안되고 쉬운일은 ai가 해주는거고
결국 통계적 지식을 가진 데이터엔지니어가 웹은 엑셀처럼 쓰면서 돈 벌어줄 데이터를 찾아 내는거죵
어플리케이션 통해서 데이터가 지나가는걸 보면서도 나는 그런거 모르고 속도만 잘 나오게 해주면 끝입니다 이러면 이제 바로 책상 자리 빠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