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 막타 성공했습니다.
만족하지 못하고 연봉 5프로 극딜 추가로 넣었습니다.
고졸 테이블이라고 원래는 안되는건데 열심히 하랍니다.
흐흐흐.
이번달은 정산되서 안되고 다음달부터 추가해준답니다.
고졸 분들 화이팅요!
만족하지 못하고 연봉 5프로 극딜 추가로 넣었습니다.
고졸 테이블이라고 원래는 안되는건데 열심히 하랍니다.
흐흐흐.
이번달은 정산되서 안되고 다음달부터 추가해준답니다.
고졸 분들 화이팅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