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 없는 망상중
ai 부품 만든다고 피씨 부품 안만들어서
피씨가 억만금하게 되서
피씨를 못삼
그래서 ai 활용이 떨어지게됨
몇몇 초 대기업만 쓰게 되고
정보 격차가 벌어지면서
정보기술적 디스토피아가 펼쳐 지며
일반 사람들은 90년대 시절로 돌아감
이라는 상상을 잠깐 해봤습니다.
금요일이라 맛있는거 먹고 싶은데
저메추 부탁드립니다.
ai 부품 만든다고 피씨 부품 안만들어서
피씨가 억만금하게 되서
피씨를 못삼
그래서 ai 활용이 떨어지게됨
몇몇 초 대기업만 쓰게 되고
정보 격차가 벌어지면서
정보기술적 디스토피아가 펼쳐 지며
일반 사람들은 90년대 시절로 돌아감
이라는 상상을 잠깐 해봤습니다.
금요일이라 맛있는거 먹고 싶은데
저메추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