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금융치료가 좋군요
일이 줄어든 것은 아니지만…
사직 표창 제작서 입수하러 가려고 했는데 취소했습니다.
워낙 박봉이라 이번에 식대 빼고 19프로 올랐네요.
계산 미스네요 11프로네요 -ㅅ-.
좋긴 좋은데 좋다 말았… 아닌가.. 좋은가..
일단 신입 연봉은 탈출
근데 식대빼면 아직도 앞자리가 신입인데..
일이 줄어든 것은 아니지만…
사직 표창 제작서 입수하러 가려고 했는데 취소했습니다.
워낙 박봉이라 이번에 식대 빼고 19프로 올랐네요.
계산 미스네요 11프로네요 -ㅅ-.
좋긴 좋은데 좋다 말았… 아닌가.. 좋은가..
일단 신입 연봉은 탈출
근데 식대빼면 아직도 앞자리가 신입인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