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는 가끔 귀여운 버그가 있습니다.
로딩 중에 스피너가 아니고 empty fallback이 렌더링 된다던가
empty fallback에서 java 코드가 렌더링 된다던가 말이죠
테스트하다가 네트워크 3G로 만든걸 깜빡하고 오키켰다가 발견했습니다 귀엽네요 ㅎ

로딩 중에 스피너가 아니고 empty fallback이 렌더링 된다던가
empty fallback에서 java 코드가 렌더링 된다던가 말이죠
테스트하다가 네트워크 3G로 만든걸 깜빡하고 오키켰다가 발견했습니다 귀엽네요 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