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차 프론트앤드 개발자 이직 고민
4년차 rn 프론트앤드 개발자입니다.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rn보다는 react 웹이 인력을 더 많이 뽑더라고요
이직과 미래를 봤을 때 react를 더 공부해봐야할까요 아니면 네이티브를 공부해보는게 좋을까요?
요즘 고민이 많네요…ㅠㅠ
4년차 rn 프론트앤드 개발자입니다.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rn보다는 react 웹이 인력을 더 많이 뽑더라고요
이직과 미래를 봤을 때 react를 더 공부해봐야할까요 아니면 네이티브를 공부해보는게 좋을까요?
요즘 고민이 많네요…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